본 발명은 스커테루다이트 열전소재용 혼합 메탈라이징 구조에 관한 것으로, 스커테루다이트 열전소재의 표면에 형성되는 메탈라이징 구조로서, CoSi2 화합물과 순금속 상태의 Co가 혼합된 재질인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은, 스커테루다이트 열전소재의 확산을 방지할 수 있는 CoSi2를 사용하되 낮은 접촉 저항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Co를 혼합하여 사용함으로써, 스커테루다이트 열전소재를 중고온에서 장시간 사용하여도 확산에 의한 성능 저하 없이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낮은 접촉저항으로 인하여 열전 모듈의 효율이 향상되는 뛰어난 효과가 있다. 최종적으로, 스커테루다이트 열전소재를 사용한 열전발전모듈의 수명과 안정성 및 효율이 모두 향상되어, 장기적으로 열전발전모듈의 발전효율이 크게 향상되는 뛰어난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