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전력 전송을 위한 마그네틱 필드 생성용 코일 장치COIL APPARATUS FOR GENERATING MAGNETIC FIELD FOR WIRELESS POWER TRANSMISSION

무선 전력 전송을 위한 마그네틱 필드 생성용 코일 장치를 개시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따른 마그네틱 필드 생성용 코일 장치는 링 형태를 가지는 코어와, 상기 코어의 일 측 방향으로 감겨 자기장 형성 면에 자기장을 형성하는 전력 전송 코일부와, 상기 전력 전송 코일부의 끝단에 연결되고, 상기 코어의 외곽에 상기 전력 전송 코일부의 권선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감겨 자기장을 억제하는 캔슬링 코일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