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 주행 차량 및 교통 관리 시스템 상에 도로 공사 정보를 제공하는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PROVIDING ROAD CONSTRUCTION INFORMATION

자율 주행 차량 및 교통 관리 시스템 상에 도로 공사 정보를 제공하는 장치 및 방법이 개시된다. 공사 정보 제공 장치는, 컴퓨터가 판독 가능한 명령을 실행하도록 구현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도로 상의 공사 구간에 대해 도로 공사 중임을 나타내는 시각적인 안전 장치로 구성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는, 상기 공사 구간과 인접한 차로를 주행하는 차량을 대상으로 상기 공사 구간과 관련된 도로 공사 정보를 제공하는 과정을 처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