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를 처리하는 방법, 시스템 및 비일시성의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 매체METHOD, SYSTEM AND NON-TRANSITORY COMPUTER-READABLE RECORDING MEDIUM FOR PROCESSING A SIGNAL

본 발명의 일 태양에 따르면, 신호를 처리하는 방법으로서, 입력 비트 스트림(input bitstream)으로부터 펄스 값의 트랜지션(transition)이 발생되는 적어도 하나의 위치(position)가 결정되는 프레임을 생성하는 방법이 제공된다. 또한, 본 발명의 다른 태양에 따르면, 신호를 처리하는 방법으로서, 입력 비트 스트림(input bitstream)으로부터 최소 펄스 폭 이상의 펄스 폭(pulse width)을 갖는 적어도 하나의 펄스를 포함하는 프레임을 생성하는 방법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