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형 스마트 자동차 전조등Smart headlight of matrix type for automobile

본 발명은 매트릭스형 스마트 차량 전조등에 관한 것으로서, 상세하게는 복수의 엘이디가 종렬 및 횡렬로 배치되어 매트릭스 형태로 전조등이 형성되고, 차량이 주행중에 지나가는 도로의 직선구간, 곡선구간, 경사구간 및 차량의 주행 방향, 주행 속도에 따라 운전자의 시야 확보를 위한 조명거리와 조명각도를 조절되게 하고, 주변 차량간의 거리를 감지하여 색상, 명도, 채도, 조도, 휘도 중 적어도 1가지 이상을 변경하는 것에 의해 운전자에게 안전거리를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인지시키는 차량 전조등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