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포 형상을 가지는 자기장 발생 장치 및 그것의 자기장 발생 방법MAGNETIC FIELD GENERATING APPARATUS HAVING CANNON SHAPE AND MAGNETIC FIELD GENERATING METHOD OF THE SAME

자기장 발생 장치 및 발생 방법을 개시한다. 본 발명의 일 실시예에 다른 자기장 발생 장치는 무선전력을 공급받을 타겟으로 송신하는 자기장을 발생시키는 코일부와, 상기 코일부에 인접하여 봉 형상으로 연장되고, 상기 코일부의 내주 면을 관통하는 제1 페라이트 부재와, 상기 코일부에 인접하여 돔 형상으로 연장되고, 상기 코일부를 둘러싸며 상기 자기장 송신 경로를 따라 개방부가 형성된 제2 페라이트 부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