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항공기용 지역 보강시스템을 위한 최적 보호수준 산출 방법 및 시스템Method and System of Optimal Protection Level for Local-Area Differential GNSS to Support UAV Navigation

본 발명은 무인항공기용 지역 보강시스템을 위한 최적 보호수준 산출 방법 및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무인항공기 탑재시스템에서 지상국의 무결성 파라미터를 기반으로 각 고장 모드의 무결성 및 연속성 확률을 실시간으로 최적화 할당함으로 시스템의 보호수준을 감소시키는 방법 및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의하면, 지상국 시스템에서 각 시스템 고장 모드의 보호수준을 산출하기 위한 무결성 정보를 방송하고, 이를 토대로 무인항공기 탑재 장치에서 보수성을 제거한 최적의 보호수준을 산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