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립 회로 및 유전체 웨이브가이드를 이용한 칩-대-칩 인터페이스Microstrip Circuit and Single Sideband Transmission Chip-to-Chip Interface using Dielectric Waveguide

【과제】마이크로스트립 회로 및 유전체 웨이브 가이드를 이용한 칩-투-칩 인터페이스를 개시하는 것. 【해결 수단】본 발명의 하나의 실시예와 관련된 보드-투-보드 상호 연결 장치는 송신기측의 보드로부터 수신기 측의 보드에 신호를 전송하고 금속 클래딩을 가지는 웨이브 가이드;및 상기 웨이브 가이드와 연결되어 마이크로스트립-투-웨이브 가이드 트랜지션(MWT)을 가지는 마이크로스트립 회로를 포함하고 상기 마이크로스트립 회로는 마이크로스트립 라인과 상기 웨이브 가이드를 매칭시키고 상기 신호의 주파수 대역 중 미리 결정된 제1 주파수 대역의 대역폭을 조절해 상기 수신기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