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물질 제거장치apparatus for removing pollutants

본 발명은 해안가에서 유출되는 폐유 등과 같은 오염물질을 용이하게 수거할 수 있는 오염물질 제거장치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실시예에 의하면, 구동장치를 통해 오염부위의 표면으로부터 벗겨낸 오염물질을 효율적으로 수거할 수 있다. 또한, 본 발명은 오염물질을 오염부위로부터 분리시키긴 위한 박리약제를 사용하여 오염부위로부터 오염물질을 용이하게 벗겨낼 수 있으며, 회전력을 통해 오염부위에 밀착되어 마찰되는 브러시가 오염부위 표면의 형상에 따라 가변되어 불연속적인 자갈이나 바위 등의 보다 넓은 오염부위에 밀착되어 효율적으로 오염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