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및 방법

SYSTEM AND METHOD USING AUDIO SIGNAL

본 발명은 TV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상기 TV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은, 광고 콘텐츠가 삽입된 방송 콘텐츠를 수신하면, 상기 광고 콘텐츠와 상기 방송 콘텐츠를 분리한 후, 상기 방송 콘텐츠를 실시간 재생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는 오디오 신호로 변환하여 출력하는 텔레비전; 및 상기 오디오 신호를 수신하고 상기 광고 콘텐츠로 복원한 후, 재생하는 사용자 단말을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