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산 제조용 촉매 제조방법 및 이로부터 제조되는 촉매Manufacturing method of catalyst for production of acrylic acid and the catalyst therefrom

본 발명은 아크릴산 제조용 불균일계 촉매 및 이의 제조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본 발명은 상기 아크릴산 제조용 불균일계 촉매를 이용하여 알릴 알코올로부터 아크릴산을 제조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본 발명의 알릴 알코올로부터 아크릴산을 제조하는 방법에 따르면, 알릴 알코올이 가지는 아크릴산 선택도 및 아크릴산의 생산 수율이 향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