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시츄 강화 고엔트로피 합금 분말, 합금 및 이의 제조방법IN-SITU STRENGTHENED HIGH ENTROPY POWDER, ALLOY THEREOF AND METHOD OF MANUFACTURING THE SAME

본 발명은, 다원계 고엔트로피 합금 금속복합소재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구체적으로, 인시츄 반응 생성 강화재; 및 다원계 고엔트로피 합금; 을 포함하는 다원계 고엔트로피 합금 금속복합소재 및 이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인시츄 반응에 의해 균일하게 분산된 미세 강화상을 형성하므로, 향상된 강화 효과를 나타내는 다원계 고엔트로피 합금 금속복합소재를 제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