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광을 출력하는 광출력장치 및 마이크로렌즈어레이 제조방법LIGHT PROJECTOR FOR OUTPUTTING STRUCTURED LIGHT AND METHOD OF MANUFACTURING MICROLENS ARRAY

본 발명은, 물체 표면에 구조광을 출력하는 광출력장치로서, 복수의 마이크로렌즈를 포함하고, 상기 복수의 마이크로렌즈 중 적어도 둘 이상의 마이크로렌즈는 렌즈면의 최고점 혹은 최저점이 중심으로부터 치우쳐져 위치하는 비대칭구조를 가지며, 상기 복수의 마이크로렌즈 중 제1그룹을 형성하는 제1마이크로렌즈와 제2그룹을 형성하는 제2마이크로렌즈는 각각의 마이크로렌즈영역에서 상기 최고점 혹은 상기 최저점의 위치가 서로 다른 마이크로렌즈어레이; 및 적어도 하나 이상의 광원을 이용하여 상기 마이크로렌즈어레이로 광을 출력하는 광원모듈을 포함하고, 상기 제1그룹에 의해 물체 표면에 형성되는 제1광점과 상기 제2그룹에 의해 상기 물체 표면에 형성되는 제2광점의 위치가 서로 다른 광출력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