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전력 송수신 시스템Apparatus of Ubiquitous Wireless Power Transfer for Multiple Charging of IoTs

수신장치가 모든 방향에서 전력을 수신하기 위한 6-자유도(Six Degrees of Freedom) 특성을 만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설정된 크기 및 방향을 갖는 전류에 의해 특정 형태의 자기장을 형성하는 적어도 하나의 송신체를 포함하는 송신부, 송신부로부터의 전력을 수신하도록 기설정된 공간 내에 구성되어 적어도 하나의 수신체를 포함하는 수신부를 포함하고, 수신부는 송신부로부터의 자기장을 수신하여 전력을 공급받는 구조로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무선전력 송수신 시스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