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진 방식 무선 충전 시스템용 수신 전력 변환 장치POWER CONVERSION DEVICE FOR RESONANCE WIRELESS POWER TRANSFER SYSTEM

본 발명은 공진 방식 무선 충전 시스템용 수신 전력 변환 장치에 있어서, 무선 전력 송신 장치에서 송신한 무선 전력을 수신하는 무선 전력 수신부와; 무선 전력 수신부에서 수신한 AC 형태의 전원을 DC로 정류하는 정류부와; 스위칭 제어 신호에 의해 스위칭 동작하여, 무선 전력 수신부에서 수신된 AC 형태의 전원을 환류(free-wheeling)시키는 경로를 형성하는 환류 스위칭부와; 해당 전력 변환 장치의 출력 신호를 피드백 받아 이의 레벨을 검출하는 피드백회로와; 피드백회로에서 검출된 출력 레벨에 따라 환류 스위칭부의 스위칭 동작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