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박스 기반의 상품을 분배하기 위한 장치, 이를 위한 방법 및 이 방법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Apparatus for distributing goods based on assorting box, method thereof, and computer recordable medium storing the method

본 발명은 분류 박스 기반의 상품을 분배하기 위한 장치, 이를 위한 방법 및 이 방법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에 관한 것이다. 이러한 본 발명은 복수의 매장 각각에 대한 상품의 사이즈 별 수량인 수요를 예측하는 수요예측모듈과, 상기 수요와의 차이가 최소가 되도록 상품의 사이즈 및 수량이 상이한 구성을 가지는 분류 박스의 종류 및 수량을 도출하는 박스구성모듈을 포함하는 물품 분배를 위한 장치와, 이에 따른 방법 및 이 방법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