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전력 전송장치Wireless Power Transfer Apparatus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하나의 공간에서 충전하기 위해, 이동체의 위치와 크기를 감지하고 이동체의 위치와 크기 정보를 제어부로 전송하는 센서부, 전류를 공급받아 자기장을 발생시키는 급전부, 급전부로 전류를 공급하는 인버터부 및 센서부로부터 이동체의 위치와 크기 정보를 수신하고, 이를 이용하여 인버터부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무선전력 송신장치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