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관절 오브젝트의 모션 에디팅 방법 및 장치Motion edit method and apparatus for articulated object

Cited 0 time in webofscience Cited 0 time in scopus
  • Hit : 933
  • Download : 0
DC FieldValueLanguage
dc.contributor.author노준용ko
dc.contributor.author최병국ko
dc.contributor.author로져ko
dc.contributor.author홍석표ko
dc.contributor.author엄해광ko
dc.contributor.author정선진ko
dc.contributor.author존 폴 루이스ko
dc.contributor.author설영호ko
dc.date.accessioned2019-04-15T16:38:52Z-
dc.date.available2019-04-15T16:38:52Z-
dc.date.issued2018-06-08-
dc.identifier.urihttp://hdl.handle.net/10203/256090-
dc.description.abstract본 발명은 2D 기반의 추상적인 스케치 입력에 응답하여 관절체 캐릭터의 자세를 추정하고 이를 관절체 캐릭터에 적용하여 자세를 에디팅할 수 있는 다관절 오브젝트의 모션 에디팅 방법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본 발명은 터치스크린을 구비하는 컴퓨팅 장치를 이용하여 다관절 오브젝트의 모션을 에디팅하는 모션 에디팅 방법에 관한 것으로서, a) 다관절 오브젝트의 관절 경로 또는 몸체 라인 중 어느 하나가 사용자 선택되면, 사용자의 스케칭 입력과 관절의 계층 구조에 따라 상위 관절의 위치 컨스트레인트를 설정하는 단계 및 b) 컨스트레인트가 설정된 다관절 오브젝트에 대한 모션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될 수 있다.-
dc.title다관절 오브젝트의 모션 에디팅 방법 및 장치-
dc.title.alternativeMotion edit method and apparatus for articulated object-
dc.typePatent-
dc.type.rimsPAT-
dc.contributor.localauthor노준용-
dc.contributor.nonIdAuthor최병국-
dc.contributor.nonIdAuthor로져-
dc.contributor.nonIdAuthor정선진-
dc.contributor.nonIdAuthor존 폴 루이스-
dc.contributor.nonIdAuthor설영호-
dc.contributor.assignee한국과학기술원-
dc.identifier.iprsType특허-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10-2016-0169525-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10-1867991-0000-
dc.date.application2016-12-13-
dc.date.registration2018-06-08-
dc.publisher.countryKO-
Appears in Collection
GCT-Patent(특허)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qr_code

  • mendeley

    citeulike


rss_1.0 rss_2.0 atom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