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금동석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현준 | ko |
dc.contributor.author | 바후미 투마드허 | ko |
dc.date.accessioned | 2019-04-15T16:19:26Z | - |
dc.date.available | 2019-04-15T16:19:26Z | - |
dc.date.issued | 2018-06-01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55841 | -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발명은, 제1 회전요소, 제2 회전요소, 제3 회전요소를 가지는 제1 유성기어세트와, 상기 제1 회전요소와 연결되는 출력기어와, 제4 회전요소, 제5 회전요소, 제6 회전요소를 가지며, 상기 제4 회전요소는 제동력을 제공하는 제2 브레이크와 동력을 제공하는 제2 전기장치와 연결되고, 상기 제5 회전요소는 상기 제2 회전요소와 연결되고, 상기 제6 회전요소는 상기 제3 회전요소와 연결되는 제2 유성기어세트와, 상기 제2 회전요소와 상기 제5 회전요소에 동력을 제공하는 엔진과, 상기 제3 회전요소와 상기 제6 회전요소에 동력을 제공하는 제1 전기장치, 및 상기 엔진에 의해 발생하는 동력을 연결 또는 해제하는 클러치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에 관한 것이다. | - |
dc.title | 다중모드를 구비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구동장치 | - |
dc.title.alternative | A HYBRID VEHICLE POWERTRAIN APPARATUS WITH MULTI-MODE | - |
dc.type | Patent | - |
dc.type.rims | PAT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금동석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현준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바후미 투마드허 | - |
dc.contributor.assignee | 한국과학기술원 | - |
dc.identifier.iprsType | 특허 | - |
dc.identifier.patentApplicationNumber | 10-2016-0050317 | - |
dc.identifier.patentRegistrationNumber | 10-1865862-0000 | - |
dc.date.application | 2016-04-25 | - |
dc.date.registration | 2018-06-01 | - |
dc.publisher.country | KO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