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장 변환 레이저 안정화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STABLIZING LASER MODULATION SIGNAL

레이저 출력을 안정화 하는 장치가 제공된다. 상기 장치는 반도체 광 증폭기가 제1 파장 영역을 갖는 빛을 발진하면 패브리-페롯 필터가 상기 제1 파장 영역의 빛을 필터링하여 상기 제1 영역보다 좁은 제2 파장 영역의 빛을 출력한다. 상기 제2 파장 영역의 빛은 출력 레이저에 대응할 수 있다. 상기 출력 레이저의 중심 파장 안정화를 위해 상기 제2 파장 영역의 빛의 적어도 일부는 커플러를 통해 FBG (Fiber Bragg Grating)에 전달되어 증폭된다. 그러면 FBG 출력 신호와 레이저 변환 신호의 시간 차이를 피드백하여 상기 패브리-페롯 필터의 PZT 동작 파라미터인 오프셋이 조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