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 of 4
Modeling and control strategy of diesel hybrid electric vehicle using manual transmission : optimization of fuel economy and exhaust gas emission = 수동변속기 기반 디젤-전기 하이브리드 트럭의 최적 제어 전략 : 연비 및 배기가스 배출 최적화link Kim, Kyeong-Keun; Kum, Dongs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
교통 정체 상황을 고려한 지능형 ISG 제어를 위한 전자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 금동석; 김경수; 장기태; 장인권; 김경근 |
수동변속기 기반 하이브리드 트럭의 연비 성능 최적화를 위한 제어 전략 개발 금동석; 김경근, 한국자동차공학회 충청지회 춘계학술대회, 한국자동차공학회, 2018-05-25 |
택배 물류 환경에서의 공회전 제한 장치의 연비 성능 향상 효과 분석 연구 김경근; 금동석; 변지혜; 장기태; 최경환, 2018 한국로지스틱스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한국로지스틱스학회, 2018-11-09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