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 폐수의 처리 방법 및 장치Treatment Method and Apparatus of TNT Wastes

본 발명 TNT를 포함하는 TNT 폐수를 정수 처리하기 위하여, 증류라는 물리적 방법과 자외선 조사라는 화학적 방법을 모두 적용함으로써 적은 비용으로 TNT 폐수를 무해화할 수 있도록 한 TNT 폐수의 처리 방법 및 장치에 관한 것으로서,TNT 폐수의 처리 방법은, 액상의 TNT와 유기물이 포함된 폐수를 증류하여 기체 상태의 용매를 분리하고 나머지 농축 폐수를 따로 저장하는 배출하는 1차 정수 공정과; 용매가 액화되어 형성된 담수에 자외선을 조사하여 담수 내의 잔여 TNT와 유기물을 분해하는 2차 정수 공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