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와 클라이언트간 통신을 중개하는 중개장치MEDIATIOIN APPRATUS MEDIATING COMMUNICATION BETWWEN SERVER AND CLIENT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중개 장치는 서버와 클라이언트간 통신을 중개하며, 제 1 TCP 상태 정보 및 제 1 리시브 버퍼 정보를 포함하는 서버측 TCP 스택, 제 2 TCP 상태 정보 및 제 2 리시브 버퍼 정보를 포함하는 클라이언트측 TCP 스택 및 상기 서버측 TCP 스택과 상기 클라이언트측 TCP 스택을 관리하는 운영체제를 포함하고, 상기 서버로부터 상기 클라이언트로 전송되는 제 1 패킷과 상기 클라이언트로부터 상기 서버로 전송되는 제 2 패킷을 감시하는 동안, 상기 제 1 리시브 버퍼와 상기 제 2 리시브 버퍼는 불활성화하여 상기 운영체제가 상기 서버측 TCP 스택과 상기 클라이언트측 TCP 스택을 관리하도록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