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복원하는 방법, 이를 수행하는 장치 및 토모그래피 장치Method for reconstructing image, apparatus and tomography apparatus for performing the same

피사체를 복수의 투영방향들로 스캔하여 생성된 복수의 투영 이미지들로부터 상기 피사체에 대한 토모그래피 이미지를 복원하는 방법은 복수의 투영 이미지들 각각에서 피사체가 절손된 부분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제1 복원 이미지를 복원하고, 제1 복원 이미지가 투영된 투영데이터를 산출하고, 산출된 투영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피사체에 대한 토모그래피 이미지를 복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