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석류 방재를 위한 유연성 방호책 및 토석류 방재 방법FLEXIBLE BARRIER OF PREVENTING DEBRIS FLOWS AND METHOD OF PREVENTING DEBRIS FLOW DISASTER

토석류 방재를 위한 유연성 방호책은 제1 방향으로 각각 연장되고 제1 방향과 교차하는 제2 방향을 따라 배열되는 복수의 제1 와이어 로프들, 제2 방향으로 각각 연장되고 제1 방향을 따라 배열되며 제1 와이어 로프들과 각각 연결되는 복수의 제2 와이어 로프들, 및 제1 및 제2 와이어 로프들에 의해 지지되며 토석류의 운동에너지를 흡수하기 위한 그물망을 포함한다. 각각의 제2 와이어 로프들 및 그물망은 제1 및 제2 방향들과 교차하는 제3 방향을 따라 중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