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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elopment of design guidelines for organic food labeling of small brands = 소규모 유기농 식품 브랜드의 패키지 디자인 가이드 개발을 위한 연구link Baik, Mok-Ryun; 백목련;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
대형할인점 자가 상표(PB) 구매에 패키지디자인이 미치는 영향 : 그로서리를 중심으로 = Influence of package design on consumer's private brand purchase intention : a focus on grocery productslink 한정민; Han, Jung-M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
소비자 구매의도를 높이는 공정무역 수공예품 디자인 연구 = Research on fair trade handcrafts design to increase purchase intentionlink 오서빈; Oh, Seob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5 |
지속 가능한 재료를 적용한 패키지의 구매영향력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 방법론 : 편의품 패키지의 PCR 적용을 중심으로 = Design strategy for positive purchase intention of PCR (post consumer recycled) package with the focus on stapleslink 손호원; Son, Ho-W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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