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ME-Theses_Ph.D.(박사논문) " by Author Bae, Choong-Si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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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ME 예혼합 압축착화 엔진에서 배기 가스 재순환이 연소에 미치는 영향 = Effect of exhaust gas recirculation on combustion at DME homogeneous charge compression ignition enginelink

장진영; Jang, Jin-You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2
DME를 착화제로 사용한 수소 압축착화 엔진 = Hydrogen compression ignition engine with DME as an ignition promoterlink

전지연; Jeon, Jee-Ye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3
DME의 커먼레일 압축착화 엔진 적용 = Application of DME to compression ignition engine with common-rail fuel injection systemlink

윤현숙; Yoon, Hyeon-So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4
Engine controller for the hydrocarbon reduction during cold start in SI engine = 냉시동시 미연 탄화수소의 저감을 위한 가솔린기관의 제어기 연구link

Lee, Tong-Won; 이동원;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5
가변밸브기구와 직접분사 방식을 이용한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 연구 = Homogeneous charge compression ignition engine with variable valve timing and direct injectionlink

염기태; Yeom, Ki-T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6
가솔린 직접 분사식 압축착화엔진에서 성층 연소 전략을 통한 성능 개선 = Performance improvement by stratified combustion strategy in gasoline direct-injection compression-ignition engineslink

김기현; Kim, Ki-H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7
가스연료엔진의 여러 가지 운전 조건하에서의 유해 배기물 측정을 통한 오존발생특성에 관한 연구 = The characterization of ozone formation under various operating conditions utilizing the measurement of exhaust gas emissions from gaseous fueled enginelink

김창업; Kim, Chang-Up;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0

8
경사노즐 분사기의 분공 형상에 따른 고압 디젤 분무 및 엔진 연소 특성 = Effect of tapered-nozzle hole geometry on high pressure diesel spray and combustionlink

공장식; Kong, Jang-Si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9
고온 합성가스 공급을 통한 제어 자발화 연소특성 개선에 관한 연구 = Improvement of combustion characteristics in a controlled auto-ignition engine by hot synthetic gaslink

조규백; Cho, Gyu-Bae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9

10
대형 액상분사식 LPG 엔진의 희박연소특성에 관한 연구 = Lean burn characteristics in a heavy duty liquid phase LPG injection SI enginelink

오승묵; Oh, Seung-Mo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4

11
대형디젤엔진에서 배기재순환이 부분 예혼합 압축착화 연소에 미치는 영향과 입자상 물질의 특성 = Effect of EGR on the partially premixed charge compression ignition combustion and characteristics of particulate matters in a heavy duty diesel enginelink

정용진; Jung, Yong-Ji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12
배기 열교환기를 이용한 가솔린 엔진 촉매 열열화 방지 및 연비 개선 = Application of an exhaust heat exchanger to protect the catalyst and improve the fuel economy in a spark-ignition enginelink

이석환; Lee, Seok-Hw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13
분무 유도식 직접분사 가솔린 엔진의 연소특성 개선에 대한 연구 = Improvement of combustion characteristics in a spray-guided direct-injection spark-ignition enginelink

오희창; Oh, Hee-Cha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14
압축 착화 엔진에서 저온 디젤 연소의 성능 개선 = Performance enhancement of low temperature diesel combustion in a compression ignition enginelink

한상욱; Han, Sang-Woo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15
연료 분사 전략이 대형 디젤 엔진 연소 성능에 미치는 영향 = The effect of fuel injection strategies on combustion characteristics in a heavy-duty diesel enginelink

이진우; Lee, Jin-W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16
연료공급조건에 따른 고압디젤연료 분무특성 = Spray characteristics of high pressure diesel injection with regard to fuel injection equipmentslink

강진석; Kang, Jin-Su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3

17
연료분무 및 유동장에 따른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 특성에 관한 연구 = The interaction between fuel spray and flow in direct-injection spark ignition enginelink

최재준; Choi, Jae-J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5

18
직접분사식 가솔린 엔진용 선회 및 선형분사기의 분무 및 연소 = The spray and combustion of swirl and slit injectors for direct-injection spark-ignition engineslink

문석수; Moon, Seok-Su;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19
직접분사식 디젤 엔진에서 저온 연소를 통한 Soot 및 $NO_x$ 저감 = Reducing soot and $NO_x$ emissions using low-temperature combustion in direct-injection diesel engineslink

국상훈; Kook, Sang-H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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