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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ing results 215 to 234 of 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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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PIR sound tag: an automatic tagging system based on virtually inaudible high-frequency sound = TAPIR Sound Tag: 비가청 고주파 음향신호 기반 태깅 시스템link

Jeon, Ji-Min; 전지민;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16
Targeted ads experiment on instagram using user-generated content in social media = 사용자 제작 컨텐츠 기반 데이터를 이용한 인스타그램 타겟팅 광고 연구link

Kim, Heechul; Cha, Meeyoung; 차미영; Kim, Wonjoo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17
Template-driven depth estimation for stereo conversion = 고품질 입체 변환을 위한 3차원 템플릿 모델 기반의 깊이 정보 추정 기술link

Lee, Jung-Jin; 이정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18
The creation of feature based dynamic floating window for stereoscopic contents = 스테레오스코픽 컨텐츠를 위한 피쳐 기반 다이나믹 플로팅 윈도 자동 생성link

Kim, Hyung-Jin; 김형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19
The dynamics of online WOM content and product sales for movies = 영화시장에서의 온라인 구전 콘텐트와 제품판매 사이의 역학 관계에 관한 연구link

atya zeb; Zeb;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220
The effect of visual modalities on human perception of emotion from music = 시각적 자극이 인간의 음악적 감수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

Kim, Kwan; 김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221
The effects of consumers’ perceived privacy control on perceived privacy risk in location aware service = 소비자의 인지된 프라이버시 통제가 인지된 프라이버시 위험에 미치는 영향 : 위치기반서비스를 중심으로link

Lee, Joo-Hee; 이주희;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22
The influence of color association on color preference for PR advertisements = 색채 연상이 PR광고의 색채 선호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link

Jo, Jeong-Hun; 조정훈;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2

223
The role of network structure in music consumption = 네트워크 구조가 음악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하여link

Lee, Jung-Youn; 이정윤;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24
(The) dynamics of online music industry = 온라인 음악 산업에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의 경제학적 관계와 모바일 기술이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

Heo, Kyeongseok; 허경석; Kim, Won joon; 김원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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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effects of the structural positions in review networks on the course's popularity and satisfaction in MOOC online community = MOOC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나타난 리뷰 네트워크에서의 구조적 위치가 강의의 만족도와 인기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link

Park, Heungseok; Lee, Won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8

226
(The) interplay between part segmentation and structure inference for 3D shape parsing = 3차원 형상 분해를 위한 형상 부분 분할과 구조 추론의 상호작용link

Kim, Jeonghyun; Woo, Woonta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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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VFX technology for the success of a motion picture: an analysis of representative VFX pictures = 영화의 시각효과가 영화의 성공에 미치는 영향: VFX가 쓰인 대표적 영화를 중심으로link

Park, So-Young; 박소영;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8

228
(The) unintended consequences of eBay v. mercexchange = eBay 와 MercExchange 두 회사의 의도치 않은 결과 : 건강관련산업의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link

Clugston, Christopher J.; 클럭스턴, 크리스토퍼 존; Kim, WonJoon; 김원준;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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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led-display 환경에서 시나리오 기반의 상호작용: 스마트폰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상호작용 디자인 = Scenario-based interaction for tiled-display environments: interaction design using smartphone interfacelink

정숭효; Jeong, Sung-Hy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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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me-consistent panoramic video inpainting with 3D convolutional neural networks = 3D 컨볼루션 신경망 기반의 시간적 일관성을 유지하는 파노라마 비디오 인페인팅link

Lelong, Julie Alfonsine E.; Noh, Jun 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9

231
Topology and evolution of the network of western classical music composers = 서양 고전 음악 작곡가 네트워크의 위상과 진화link

Park, Do-Heum; 박도흠;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4

232
Transferring singing expressions from one voice to another = 가창 표현 이식 알고리즘link

Yong, Sang Eon; Nam, Ju 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7

233
TV 프로그램과 시청자의 상호작용성 강화를 위한 참여자 보상 방법에 관한 연구 = Study on the method of rewarding participants for enhancing the interactivity between TV programs and viewerslink

이수지; Lee, Su j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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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광고의 서사구조 분석 = Narrative structural analysis of commercial filmslink

김민정; Kim, Min-Je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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