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T-Theses_Master(석사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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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gular islamic geometric pattern design and application based on shape grammar interpreter = 이슬람식 기하학적 패턴 구현을 위한 형상문법 시스템 적용 연구link

Chang, Zhuming; Lee, Ji-Hyun; 이지현; Lee, Jeongm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2
Attention guidance technique using visual subliminal cues and its application on video environments = 시각적 역하 단서를 활용한 주의 유도 및 영상 환경 내 적용 방법론link

Hwang, Eugene; Lee, Jeongm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3
시선 추적 기법을 활용한 대중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 규명 연구 = Implicit assessment of brand using consumers' eye movement trackinglink

Lee, Yong Il; 정재승;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11

4
Diffusion pattern-based misinformation discernment on social networks =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의 확산 패턴 기반 오보 식별link

Molaie, Mir Majid; Lee, Wonja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5
Multisensory pseudo-haptic feedback for weight perception of virtual objects = 가상 물체의 무게 인지를 위한 다중 감각 유사-햅틱 피드백link

Kim, Jinwook; Lee, Jeongmi;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6
Spatio-temporal graph-based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for character motion style transfer = 캐릭터 모션 스타일 전이를 위한 시공간적 그래프 기반의 적대적 생성 신경망link

Park, Soomin; Lee, Sung-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7
Quadruped locomotion on non-rigid terrain using reinforcement learning = 강화학습을 사용한 비경직 지형에서의 사족보행 설계link

Kim, Tae hei; Lee, Sung Hee;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8
Analyzing the temporal association between per-pixel visual outputs and button inputs = 픽셀 별 시각 출력과 버튼 입력 간의 시간적 연관 분석link

Kim, Hyunchul; Lee, Byung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9
Spatial authoring of virtual exhibitions using 3D visualization of the correlation among artwork metadata = 작품 메타데이터 간 상관 관계의 3D 시각화를 활용한 가상 전시 공간 저작 기술link

Yeom, Inhwa; Woo, Woonta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0
Effects of microtiming deviations between two instruments on the groove experience = 두 악기 사이의 미세 시간 차이가 그루브 경험에 미치는 영향link

Park, Seokbeom; Lee, Kyung Myu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1
Analysis on gender representation bias of YouTube up-next video recommendation system = 유튜브 영상 자동 재생 추천 시스템의 젠더 재현 편향 분석link

Oh, Jeongwhan; Lee, Byungjoo;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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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버튼의 다중 입력을 위한 시선과 머리 동작을 결합한 증강현실 스마트 안경 인터랙션 = Single button-based multi-input interaction by combining the gaze pointer and head motion on AR smart glasseslink

김채원; 우운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3
스마트 글래스와 스마트폰의 끊김 없는 사용을 위한 객체 이동 및 배치 기법 = Object transfer and placement for seamless use of smart glasses and smartphoneslink

장석성; 우운택;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4
Adjusting relative translation gains according to space size in redirected walking for mixed reality mutual space generation = 혼합 현실 공유 공간 생성을 위한 재조정된 걸음의 공간 크기에 따른 상대적 길이 변환값 조정link

Kim, Dooyoung; Woo, Woontack;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5
도덕 판단이 필요한 게임 상황에서 플레이어의 도덕 자기 인식 경험 분석 = Analysis of players’ moral self-view in game situations requiring moral judgementlink

오현영; 도영임;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6
Exploring community structure of sample-based music through bipartite network analysis = 이분 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샘플 기반 음악의 커뮤니티 구조 탐색link

Park, Dongju; Park, Ju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7
Indoor and outdoor illumination estimation from a single image using deep learning = 딥러닝을 사용하여 단일 이미지로부터 실내와 실외 환경에서의 광원 추출link

Lee, Jiwo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8
3D sign language handshape generation from RGB video = RGB 영상으로부터의 3D 수어 손 모양 생성 기법link

Kang, Chol-mi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19
Automatic unpaired human character facial retargeting based on deep learning approach = 심층학습 기반 인간형 캐릭터 표정의 자동 리타게팅link

Kim, Seonghyeon; Noh, Junyong;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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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trieval for footsteps sound assets and auto-triggering of humanoid character footsteps in in-game cutscenes = 인게임 컷신에서의 인간형 캐릭터 발걸음 사운드 에셋 검색 및 오토트리거링link

Bae, Joonhyung; Nam, Juhan; et al, 한국과학기술원, 2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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