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다기능 스마트카드를 활용한 온, 오프라인 비즈니스 통합 방안에 관한연구 = A study on the integration solution between online and off-line business using multi functional Smart Cardlink 김현정; Kim, Hyun-Jung; 김성희; Kim, Soung-Hie, 한국과학기술원, 2001 |
2 | 인터넷 활용현황 분석에 의한 전자상거래의 의미와 비지니스 영향에 관한 연구 = Electronic commerce on internet : an analysis of business implications and influences based on internet usagelink 정석기; Jung, Seok-Ki; 박성주; Park, Sung-Joo, 한국과학기술원, 1997 |
3 | 국내 기업의 전자상거래 채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Study on identification of factors that influence a business firm to adopt electronic commerce in Korealink 이경준; Lee, Kyung-Joon; 조선형; Cho, Seon-Hyung, 한국과학기술원, 2001 |
4 | 농산물 공급자의 전자상거래 참여효과 = Supply-side effectiveness of electronic marketing in agricultural productslink 강연욱; Kang, Yeon-Wook; 이재규; Lee, Jae-Kyu, 한국과학기술원, 2002 |
5 | 인터넷 기반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전자지급결제시스템 구축방안 = Implementation strategy of electronic payment systems for expending electronic commerce on the internetlink 임채호; Lim, Chae-Ho; 한인구; Han, In-Goo, 한국과학기술원, 1999 |
6 | 전자상거래에서 고객 행태 분석을 통한 고객 지원 시스템 개발 = Developing a customer support system through the analysis of customer behavior in electronic commercelink 이철민; Lee, Churl-Min; 조선형; Cho, Seon-Hyoung, 한국과학기술원, 1997 |
7 | Development of multimedia call center for internet shopping mall:IMC = 인터넷쇼핑몰을 위한 멀티미디어 콜센터의 개발:IMClink Moon, Bong-Ki; 문봉기; Lee, Jae-Kyu; 이재규, 한국과학기술원, 1998 |
8 | Deriving a negotiation decision function for software agents in electronic commerce = 전자 상거래 용 소프트웨어 에이전트를 위한 협상 의사 결정 함수 도출link Choi, Joon-Seok; 최준석; Lee, Hee-Seok; 이희석, 한국과학기술원, 2001 |
9 | 데스크톱 위젯을 중심으로 한 e-commerce 개인화 연구 = Personalization in e-commerce : Case study on desktop widgetlink 유주원; Weon, Yoo-Joo; 안재현; Ahn, Jae-Hyeon, 한국과학기술원, 2008 |
10 | Dynamic internet market stage theory and product portfolio strategy = 전자상거래 시장의 동적 단계 이론과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link Lee, Bahk; 이박; Lee, Jae-Kyu; 이재규, 한국과학기술원, 199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