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4 of 4 (Search time: 0.006 seconds).
NO | Title, Author(s) (Publication Title, Volume Issue, Page, Issue Date) |
---|---|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최고경영자 대상 이러닝 콘텐츠 트렌드 분석 = Text mining-based emerging trend analysis for e-learning contents targeting of CEOlink 김경훈; Kim, Kyung Hoon; 이병태; Lee, Byung Tae, 한국과학기술원, 2016 | |
카드-소셜 데이터 연계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방안 연구 = Card - social data linked customized marketing strategy researchlink 남명기; Nam, Myung Ki; 오원석; Oh, Won Seok, 한국과학기술원, 2016 | |
디자인 사고 방법론을 활용한 빅데이터 주제 선정 프레임워크에 대한 연구 = A study on big data theme ideation framework adapting design thinking methodologylink 배소연; Bae, Soyeon; 오원석; Oh, Won Seok, 한국과학기술원, 2015 | |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IT아키텍처 구현에 관한 연구 = Information technology architecture implementation for big data analysislink 마민철; Ma, Min-Chul; 김영걸; Kim, Young-Gul, 한국과학기술원, 2014 |
Disc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