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의 성장을 조절하는 단백질

SET7/9 methylation of the pluripotency factor LIN28A is a nucleolar

메틸화된 LIN28A의 핵, 특히 인으로의수송과정과 let-7 miRNA 성숙과정의관련성에 대한 후속 연구 진행, 히스톤 모노메틸화 효소인 SET7/9의 히스톤 및 비 히스톤의 메틸화의 차이를 구명하기 위한 후속 연구를 진행 하고 있다. 유도 만능 줄기세포의 효율을 증대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론을 제시하여 줄기세포 치료 및 암 치료 등 임상분야로 다양하게 적용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