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홍아름 | ko |
dc.contributor.author | 남찬기 | ko |
dc.contributor.author | 김성철 | ko |
dc.date.accessioned | 2018-05-24T02:31:05Z | - |
dc.date.available | 2018-05-24T02:31:05Z | - |
dc.date.created | 2018-05-17 | - |
dc.date.issued | 2014-11-21 | - |
dc.identifier.citation | 한국미디어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10203/242315 | - |
dc.language | Korean | - |
dc.publisher | 한국미디어경영학회 | - |
dc.title | 소비자 조사를 통한 포털에서의 뉴스 기여도 분석 | - |
dc.type | Conference | - |
dc.type.rims | CONF | - |
dc.citation.publicationname | 한국미디어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 - |
dc.identifier.conferencecountry | KO | - |
dc.identifier.conferencelocation | 대한상공회의소 | - |
dc.contributor.localauthor | 남찬기 | - |
dc.contributor.nonIdAuthor | 김성철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