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레노이드와 영구자석을 이용한 직선구동장치A Linear Actuating Device Using Solenoid And PermanentMagnet

본 발명은 솔레노이드와 영구자석을 이용한 직선구동장치에 관한 것으로, 철심과, 상기 철심에 자기장이 발생될 수 있도록 일단 및 타단에 서로다른 극성의 전류가 인가되어 소정횟수로 권취되는 코일로 이루어지는 전자석과, 상기 전자석에 대하여 상대적인 자속변화가 가능하도록 상기 전자석의 양측에서 동일극성이 대치되도록 위치하는 한쌍의 영구자석과, 상기 전자석 및 영구자석에 대하여 상대적인 구동이 가능하도록 자속흐름의 연계를 위해 자속로를 형성하는 한쌍의 제 1요크 및 한쌍의 제 2요크가 상기 전자석 및 영구자석의 외곽에서 대칭적으로 위치하여 이루어지는 요크부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솔레노이드, 자기장, 영구자석, 자속, 요크, 직선구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