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함유 토양 광물과 철환원 박테리아를 이용한 염소계 유기화합물의 분해 방법Methods of degradation of chlorinated organic compounds using iron bearing soil minerals and iron reducing bacteria

철함유 토양 광물을 이용한 염소계 화합물의 분해 방법이 개시되어 있다. 철함유 토양 광물 (IBSMs; iron bearing soil minerals)을 사용하여 염소를 포함하는 염소계 화합물을 환원 분해하는 단계를 포함한다. 이 방법은 빠른 속도와 높은 효율로 염소계 화합물의 분해, 제거가 가능하다. 특히, 독성이 강하고 발암 물질이며 지속성이 강한 물질인 염소계 화합물에 의해 오염된 토양 및 지하수와 이를 포함하는 산업 폐수의 처리가 용이하여 인간의 건강 및 환경에 유익한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