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형된 펜톤 반응에 의한 염소계 지방족 화합물의 분해 방법Degradation method of chlorinated aliphatic hydrocarbons by modified Fenton reaction

변형된 펜톤 반응에 의한 염소계 지방족 화합물의 분해 방법이 제공된다. 교차결합된 키토산과 Fe(Ⅱ)를 킬레이트화 반응시켜 키토산-Fe(Ⅱ) 콤플렉스를 제조하는 단계 및 키토산-Fe(Ⅱ) 콤플렉스 및 산화제를 사용하여 염소계 지방족 화합물을 산화시키는 단계를 포함한다. 난분해성 물질인 염소계 화합물을 pH가 중성인 조건하에서도 용이하게 분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