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점오염원 관리를 위한 우수 유입구에 적용가능한 우수여과장치Rain Purification device of Rainfall Inlet for Non-point Source Pollution Management

본 발명은 비점오염원의 처리에 관한 구조적인 관리 방안 중 우수 유입구(우수받이) 상부에 강우 유출수에 포함되어 있는 비점오염원 물질의 제거가 가능하고 기존의 우수 배제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는 다공성 탄성 포장을 적용하여 관거 및 하천으로의 비점오염 물질의 유입을 방지하는 비점오염원 관리를 위한 우수여과장치에 관한 것으로, 우수가 유입되는 집수정의 상측 개구부에 설치되어 하중을 지지하는 그레이팅; 상기 그레이팅의 상측에 접하여 설치되어 하중을 지지하는 지지대; 및 상기 지지대 위에 설치되는 메인다공성탄성포장을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