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히어런트 수신기Coherent receiver

코히어런트 수신기에 관하여 개시한다. 본 발명의 장치는, 디지털 신호처리 기술 기반의 코히어런트 수신기로서 광하이브리드의 결함이 인페이즈 및 쿼드러쳐 (In-Phase/ Quadrature) 신호의 생성에 미치는 영향을 보상함으로써 코히어런트 수신기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광하이브리드의 결함 보상에 의하여 종래와는 달리 코히어런트 수신기의 성능이 저하되지 않으며, 코히어런트 수신기의 성능이 저하되지 않으므로 광하이브리드의 요구 조건을 대폭 완화시켜 코히어런트 수신기의 경제성이 향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