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자동차용 집전장치의 긴급 상황 알림 시스템EMERGENCY REPORTING SYSTEM FOR COLLECTOR DEVICE OF ELECTRIC VEHICLE

본 발명은 전기자동차용 집전장치의 긴급 상황 알림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전기자동차 하단에서 급전장치와 일정간격 이격되어 설치되어 상기 급전장치로부터 자기유도방식으로 전원을 공급받는 픽업부와; 상기 픽업부와 공진하여 전기용량을 최대로 조절하는 커패시터 뱅크부와; 상기 커패시터 뱅크부에서 출력되는 집전되어 출력되는 교류 전류를 직류 전류로 정류하는 출력하는 렉티파이어부와; 상기 렉티파이어부에서 출력되는 직류 전류를 시스템에 필요한 직류로 변환시키고, 내부 시스템 정보를 외부로 출력하는 레귤레이터부; 및 상기 내부 시스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레귤레이터부의 정보를 사용자에게 안내하는 제어부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