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광원의 출력 제어 광송신기SEMICONDUCTOR LIGHT SOURCE OF OPTICAL TRANSMITTER WITHOUTPUT CONTROL

본 발명은 반도체 광원의 출력 중 일부를 광검출기로 보내출력관찰 및 출력보정할 수 있는 반도체 광원의 출력 제어 광송신기에 있어서, 광원으로부터 입사되는 광을 반사하면서 집광시키도록 반사 곡면이 설치된 창이 형성되는 TO 캔과, 반사 곡면에 대해 입사 후 반사되는 광 경로의 간섭을 방지하도록 광원과 광검출기가 기울게 안착되는 경사지지판과, TO 캔의 외관을 형성하면서 반사 곡면을 투과하는 광의 진행 경로상에 중심축이 일치되도록 집속 렌즈 및 광섬유를 일체로 지지하는 하우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 것으로, TO캔 창의 반사면의 형상을 오목하고 기울게 하여 반사되는 광을 집광시켜 광검출기의 흡수영역에 도달하도록 해 줌으로써 반사되는 광의 이용효율을 높이고, 출력 관찰에 필요한 광량을 최소화하여 광송신기의 결합효율을 증가시키고, 반사되는 광이 대부분 광 검출기로 향해 반사되는 광에 의한 광원의 동작장애를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