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의 측정 범위를 가지는 하중 센서LOAD SENSOR WITH MULTIPLE MEASURING RANGES

본 발명은 복수의 하중 측정 범위를 가지는 하중 센서에 관한 것으로, 측정 대상 하중이 인가되는 자유단, 서로 강성이 다르고, 자유단으로부터 강성이 높은 순서로 직렬로 연결된 복수의 하중 센서 블록, 및 복수의 하중 센서 블록 중에서 가장 강성이 높은 하중 센서 블록을 제외한 나머지 하중 센서 블록의 측정 범위를 제한하는 위치에 설치되는 적어도 하나의 변위 제한 장치를 포함하는 복수의 측정 범위를 가지는 하중 센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