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적 토폴로지 기반의 이동 통신 시스템 및 통신 방법System and mothod for mobile communication based on organic topology

유기적 토폴로지 기반의 이동 통신 시스템 및 통신 방법을 공개한다. 유기적 토폴로지 기반의 이동 통신 시스템은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단말기,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거점 안테나,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거점 안테나와 무선 백홀 링크를 통해 연결되는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서브 안테나, 및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거점 안테나와 유선 백홀 링크 및 유선 백본망을 통해 연결되고,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거점 안테나와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서브 안테나를 통해 상기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단말기 각각의 상태 정보를 인가받아 분석하여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거점 안테나와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서브 안테나를 서로 다른 조합으로 선택하고 그룹화하여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자기중심 전파 클러스터를 설정하는 제어 장치를 구비한다. 따라서 끊김없는 고속 데이터 전송을 수행할 수 있으며, 핸드오버를 제거할 수 있고,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