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 디스플레이 방법, 장치 및 시스템Method, apparatus and system for public display

퍼블릭 디스플레이 방법, 장치 및 시스템이 제공된다. 본 발명에 따른 퍼블릭 디스플레이 방법은 공공 장소에 구비되어, 사람에게 임의 정보를 표시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 표시방법에 있어서,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에 노출되는 사람의 동작 정보를 검출하는 단계; 상기 검출된 사람의 동작 정보에 대응되는 표시정보의 수준을 결정하는 단계; 및 상기 결정된 정보 전달 수준에 따라 표시정보를 디스플레이에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본 발명에 따른 퍼블릭 디스플레이 방법은 표시되는 정보에 노출되는 사람의 동작 정보에 따라 표시되는 정보의 상세 수준을 선택적으로 결정하며, 퍼블릭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하여 일정한 동작을 취하는 사람에게 전달되는 정보는 최적화된다. 아울러, 불필요하게 상세한 정보나, 충분하지 못한 정보 전달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극복할 수 있는 퍼블릭 디스플레이 방법, 장치 및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