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hod and apparatus for orthogonal code hopping multiplexing communications다차원 직교 리소스 호핑 다중 통신 방법 및 장치

【과제】 본 발명은,많음 차원 직교 리소스 호핑 다중화 방법을 사용하고 일반화되는 통계적인 다중화 통신시스템을 실현한다. 【해결 수단】 1차 통신국에 배치 되어 있는 많음 차원 호핑 패턴 발생기와,많음 차원 호핑 패턴 발생기에 의하여 생성되는 대응 하는 직교 리소스 호핑 패턴에 근거하고 데이터 심볼을 변조하는 데이터 심볼 변조기와,많음 차원 호핑 패턴간에 충돌이 일어났다인지 아닌지를 검출하고,또한 상기 충돌에 있어서 2차 통신국에 대한 데이터 심볼의 정합성을 비교하는 충돌 검출기 및 제어기와,많음 차원 호핑 패턴이 충돌하고 또한 전송 데이터 심볼의 비정합성에 기인하고 전송이 정지되는 부분을 제외하고 남는 부분의 전송 전력을 제어하고,또한 전송 정지에 기인하는 평균 수신 에너지에 있어서 손실을 보상하는 전송 전력 제어기를 구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