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산 서열화를 위한 질량 분광분석 방법Mass spectrometric methods for sequencing nucleic acids

DNA 의존적 및 RNA 의존적 RNA 폴리머라제를 포함하는 RNA 폴리머라제를 사용하여 핵산을 서열화하는 질량 분광분석 방법이 제공된다. 본 방법은 RNA 폴리머라제를 사용하여 한벌의 RNA 전사체 셋트를 생성시키고, 이를 질량 분광분석법으로 분석함을 포함한다. 전사 터미네이터 서열 또는 어태뉴에이터 서열을 확인하는 방법이 또한 제공된다.핵산, 서열화, 질량 분광분석법, RNA 폴리머라제, 전사, 전사 터미네이터, 어태뉴에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