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Fast Convolution Approximation Scheme for Estimation of End-to-end Delay

【과제】각 노드(node)로 분산적에 지연 분포를 구하고 얻은 정보를 이용하고 단-대-단 지연의 예측을 행한 고속 콘볼숀 근사화 방법 및 시스템 장치의 제공. 【해결 수단】해당 출력 포트를 통과한 교통의 지연 분포를 저장한 확률 분포 저장 장치(#1)502와 ,상류 또는 하류 노도로부터 지연 정보를 받는 확률 분포 저장 장치(#2)503과 ,제어기로 고속 콘볼숀 된 결과가 저장된 확률 분포 압축기(#2)511과 ,델타 1 계산 블록 504로 계산된Δ 라고(와) 델타 2 블록에 저장된 Δ2 라는 최대 공약수를 계산한 최소치 계산 블록 507과 ,압축된 지연 분포 Px2’(i) 및 Py2’(i)를 콘볼숀 한 콘볼숀 계산기 508과 ,콘볼숀 계산기 508의 콘볼숀 결과와 Δ’를 받고,원래의 스케일에 복원하고 콘볼숀 결과를 저장한 확률 분포 저장 장치(#3)509로 된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