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성능평가가 가능한 다중병렬반응기MULTICHANNEL PARALLEL REACTOR FOR HIGH-THROUGHPUTSCREENING

본 고안은 다중병렬반응기에 관한 것으로서, 보다 상세하게는 고속성능평가가 가능한 다중병렬반응기에 관한 것이다.이를 위해 본 고안에 따른 다중병렬반응기는 반응이 일어나는 카트리지를 수용하기 위한 다수의 카트리지홀더가 이격 형성되며, 상기 카트리지홀더의 하부와 연통되는 다수의 가스배출구가 관통 형성된 반응기본체와, 상기 카트리지홀더에 대응되는 다수의 가스주입구가 관통 형성되며, 상기 가스주입구가 상기 카트리지홀더와 연통되도록 상기 반응기본체의 상부에 결합되는 반응기커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다중병렬, 반응기, 고속성능평가, 촉매, 카트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