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mission and Receiving Using Spreading Modulation for Spread Spectrum Communications and THereof Apparatus스펙트럼 확산 통신 방식에 있어서 확산 변조 방식을 이용한 송신 방법 및 수신 방법,및 송신 장치 및 수신 장치

송신 장치는 다른 정보를 가지는 복수의 채널을 가지고,각채널은 서로 직교성이 보장되는 직교 부호를 이용하고 스ぺ 쿠토람 확산하고 히로시 체역 신호를 생성하고 가산되고,상기 신호를 의사 잡음 시퀀스를 이용하고 스쿠란부링 한 뒤,반송파를 변조하고 송신하고,수신 장치는 동일한 반송파를 이용하고 회복한 복수의 송신 장치로부터의 혼합되는 신호로부터 원하는 송신 장치의 신호를 동기화되는 동일한 직교 부호를 이용하고 역스쿠란부링 한 뒤,해당하는 채널의 신호를 동기화되는 동일한 직교 부호를 이용하고 반대 확산하는 신호 처리 과정을 통과하고 송신측으로부터 보내려고 한 정보를 복원한다.본 발명에 있어서는,상기 확산 변조 방식에 의한 스ぺ 쿠토람 확산 통신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때문에) 직교 부호 발생기와 스쿠란부링 부호 발생기 등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