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진단기능을 가진 기저귀Diaper with disease diagnosis function

본 고안은 질병진단기능을 가진 기저귀에 관한 것이다.본 고안은 기저귀(10)의 내부에 다른 부재가 결합된 형상으로 형성되되, 상기 기저귀(10)의 외부면을 이루는 방수비닐(11)과 내부면을 이루는 부직포(15)사이를 채우고 있는 흡수지(12) 내부에 형성되며 상기 기저귀(10)의 길이방향으로 형성되고 상기 흡수지의 중앙부위로 일정 폭을 가지며 형성되며, 상기 방수비닐(11)측으로 밀착되어 형성되는 질병진단수단(100)을 포함하는 질병진단기능을 가진 기저귀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