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상에서 컨텐츠와 컨텐츠의 메타 데이터를 중개하는 시스템 및 방법SYSTEM AND METHOD FOR BROKERING CONTENT AND CONTENT'S META DATA ON NETWORK

자동으로 컨텐츠를 업로드하고, 업로드한 컨텐츠를 다양한 포맷으로 인코딩하여 다른 사업자 또는 엔드 유저에게 제공하는 컨텐츠 중개 시스템 및 방법을 개시한다. 컨텐츠 중개 시스템은 컨텐츠 제공자가 작성한 컨텐츠를 신규로 생성하였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신규 컨텐츠가 있으면 상기 신규 컨텐츠 및 상기 신규 컨텐츠의 메타 데이터를 업로드 하는 어그리게이터; 상기 어그리게이터가 업로드 한 상기 신규 컨텐츠를 등록하여 관리하는 관리부; 상기 신규 컨텐츠를 엔드 유저가 사용하는 포맷에 따라 인코딩 하여 포맷 변환 컨텐츠를 생성하는 컨텐츠 미디에이터; 상기 신규 컨텐츠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컨텐츠를 추가하여 부가 컨텐츠를 생성하는 컨텐츠 부가부; 및 상기 신규 컨텐츠를 저장하고, 엔드 유저의 설정에 따라 상기 신규 컨텐츠, 상기 포맷 변환 컨텐츠 또는 상기 부가 컨텐츠 중에 적어도 하나를 상기 엔드 유저에게 제공하는 컨텐츠 배포부를 포함한다.